본문 바로가기

감상/게임

Assassin's Creed Revelation E3 Trailer 공개

 

오프닝 CG 영상. 
 



실 플레이 영상.



1차 출처 : GameTrailers.com
2차 출처 : 루리웹 PS3 유저 정보 게시판

2011 E3에서 공개된 어쌔신 크리드 시리즈의 최신작 '어쌔신 크리드 : 계시록' 의 영상입니다.

트레일러를 본 소감은...... 에지翁! 날 가져요. 엉엉엉. ㅠㅠ

아니, 한창 팔팔한 나이 때도 아니고 50대의 나이에 젊은 시절 그대로 무쌍을 찍는 것도 대단하긴 하지만, 오프닝 영상이 단적으로 보여주듯이 이번 시리즈에서는 젊은 시절 이상으로 험하게 구를 것만 같아서 정말 안스럽군요. 하지만 어쩌겠수. 영감님은 시리즈의 최고 인기 캐릭터인 걸. 원망하려면 제작자인 유비 소프트를 원망하는 수밖에.(...) 덕분에 50대까지 자식 하나 못 보고.

그 외에 1편의 알타이르와 1편의 암살단의 본거지였던 마샤프의 재등장이 확인되었습니다. 아니 이 양반은 정작 1편에서는 그냥 저랬는데 후속작에서는 왜 이리 간지폭풍이 되는 겁니까. '존나 대단하셨던 선조님'을 바라 보는 후손의 시점이라서 그런 건가.-_-;

제작자가 에지오 3부작의 마지막 이야기가 될 거라고 공언했고 1편 이후 그 행적이 불분명했던 알타이르가 다시 한 번 등장한다고 하니 시리즈의 팬으로서는 기대할 수밖에 없겠군요. 한 가지 불안한 건 오프닝 영상에서 암시하듯이 그 끝이 좋은 것만은 아닐 수도 있다는 건데 이건 정작 게임의 뚜껑이 열려봐야 알 수 있을 듯.

게임 본 플레이에 대한 감상은...... 뭐 그냥 딱 어쌔신 크리드네요.(...) 연출이 강화되었다는 것과 신무기의 등장은 시리즈 대대의 공통점이니 새삼스러운 게 없달까. 다만 그리스의 불로 보이는 무기와 쇠사슬은 게임의 배경이 될 콘스탄티노플을 기대하게 만드는군요. 이제 본격 터키 관광 게임이 되는 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