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게임

[프야매] 나의 위시를 전부 모으려면...? 현금 2억이 있어야 합니다!

 

 

프로야구 매니저 인벤을 돌아다니다가 카드깡 시뮬레이터인 프야매때라는 프로그램을 발견. 푸하하. -_-;

그렇게 해서 한 번 돌려봤더니 일단 위시를 전부 먹으려면 무려 90 억 pt 의 카드깡을 해야 한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도중에 뽑힌 고코 카드는 무려 1755장, 카드의 장수는 23만 4371 장, ㅋㅋㅋㅋㅋㅋㅋ

1억 pt = 현금 200만원. 90억 = 현금 1억 8천만원

프야매 위시를 전부 모으려면 부자가 되는 수밖에 없습니다, 여러분.

 

p.s (반전?) 사실 저 마지막 96 양준혁 카드가 유독 안 나와서 50억 PT (=현금 1억원) 을 더 잡아먹었었죠.

그런데 (노말 버전이기는 하지만) 제가 저 카드를 가지고 있다는 거.

이 카드가 1무려 1억원짜리 카드였단 말인가? ㅋㅋㅋㅋ

결론은 시뮬은 시뮬일 뿐 실제로는 그냥 운야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