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상/대중문화

The Dark Knight Rises 최초 공개 예고편, The Amazing Spiderman 최초 공개 예고편





다크나이트 라이즈의 최초 공식 예고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리붓 시리즈 제 1탄) 의 최초 공개 예고편.

사실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뜬지 꽤 된 거지만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예고편을 올리면서 같이 올려 봅니다.(....)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이전에 나왔던 제작 관련 소식 (베인 등장, 배트맨 비긴즈와 다크나이트 등 전작을 총망라할 내용이 된다는 것) 들이 공식적으로 확인되었다는 것 말고는 별 내용이 없군요. 마지막 박쥐 문장이 나타날 때 인셉션을 생각한 건 저만은 아닐테죠.이미 다크나이트 사가 자체가 슈퍼히어로 무비란 장르 자체를 초월한, 블록버스터를 대표하는 작품이 된만큼 팬들로서는 놀란 감독만 믿고 차분하게 기다리는 수밖에 없을 듯 합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역시나 샘 레이미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와는 차별화되는 분위기네요. 전체적으로 차분하면서도 우울한 분위기가 감도는데 감독이 얘기한 '하이틴' 의 풍미는 '아프니까 청춘이다' 류로 흘러갈 것 같은 예감.(...) 전 감독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유쾌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조금 슬프기는 하지만 그래도 또 다른 스파이더맨 사가의 시작이니만큼 역시 기대할 수밖에 없습니다. ^^; 영상에서 공개된 일인칭 시점의 웹스윙 액션은 역시 전작의 액션과 차별화된, 묵직한 느낌을 줍니다. 이 점이 영화의 성공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